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우어베이커리 삼송/삼송역 빵집(애견동반 가능)

▶Review/:: Cafe

by CCC2HHH6OOO 2022. 11. 7. 00:20

본문

문 열기 은든 하드함 ㅋㅋ

ㄹㅇ 철문

 

내부 통로

미술관 같은 느낌. 흰 벽 인데도 사장님 관리 빡쌔게 하시는지 깔끔하고 때 1도 안탐.

2층은 모르겠는데 1층은 강아지 동반 가능.

댕댕쓰로 눈 호강ㅎ

주말 5시즈음인데 먹고 싶던 빵이 다 팔렸음 ㅜ ㅅ ㅜ

다행이 시그니처 빵인 더티초코는 딱 2개 남아있었다

난 올리브빵, 더티초코, 빨미까레, 아아 주문했다.

올리브빵 햄 조금 올라가있으면 더 좋았을 맛.

내가 피자에 맛들려있어 그런가?

빨미까레 존맛bb

더티초코. 처음 먹어보는데 내 입맛엔 그저 그랬음.

내가 생각했던 초코가 막 흘러나오거나 그러진 않고..

밑에 약간 깔려있는 정도

재료값 안아낀 티가 팍팍 난다.

 

2층 계단 통유리

2층.

카페 바로 앞에 주택단지 공사 중이라 건설현장view

그게 좀 아쉽ㅎ. 사장님도 모르셨겠죠.? 갑분 시공하게 된거

ㅋㅋㅋ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직원분들 자주 올라오셔서 테이블 닦고 계속 관리해주심.

2층은 저녁 7시 마감!!

 

2층에 있는 미니스튜디오 포토박스.

조명 엄청 쌔서 화장 다 날라감. 내부 벽지가 시골집에서 볼 법한 벽지여서 80~90년대 감성 나온다.

8컷 찍고 한 장 출력 되는데 4천원!

원하는 사진 한 컷 단위로 흑백 출력 가능한 아주 깜찍한 포토박스.

1장이라 아쉽긴 한데 완전 내 st😘

벽지가 진짜 할머니집 벽지 ㅋㅋㅋㅋㅋㅋ

조명도 노란 전구 같은 조명이라 더 느낌있다.

꿑. 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