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Restaurant

[일상 맛집] 하남 돈가츠 맛집 :: 삼백돈 하남미사점

CCC2HHH6OOO 2022. 11. 6. 20:26

전에 삼백돈 본점에서 먹어보려 했지만

당시 웨이팅이 길어 못 먹었는데(포기..)

마침 하남에 일이 있어 맛집 찾던 중

#삼백돈하남미사점 발견!!

시기가 딱 맞아떨어져서 기분 좋게 ㄱㄱ함 ㅋㅋ

삼백돈돈가츠 하남미사점

OPEN 11:30

CLOSE 22: 00

Last order 20:30

주차 :건물 내, 2시간 까지


#하남돈까스 검색하면 맛집으로 많이 올라와서 그런가..

점심시간이 훨씬 지났는데도 웨이팅이 있었다.

주차는 건물 내 2시간 까지 가능함!

인스타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 중!

이벤트에 참여하면 치즈돈카츠 2조각을 주신다.

 

메뉴가 많고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 고민했다.

그래서 돈가츠만 먹지 말고

정식으로 먹어보자는 결론 도출!!

난 냉모밀 등심 돈가츠 정식과

카레 등심 돈가츠 정식을 주문했다.

 

가게 테이블이 넉넉하고 식사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빈 테이블이 없었다.

끊임없이 사람이 들어옴..

혼밥하는 사람들도많았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

난 젓가락통에서 여러 사람 손에 닿았던 젓가락이

항상 찝찝해서 싫었는데

삼백돈은 일회용 수저를 제공한다. 👍

기본 반찬..단무지와 고추장아찌.

셀프여서 점원 불러 달라 하지 않아도 되는 게

은근 편하다.

주문한지 10분 채 안 됐는데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로 나온다;;

주문한 냉모밀 등심돈가츠 정식과

카레 등심돈가츠 정식!!

나오자마자 내적 소리 지름..

돈카츠 두께가 미쳤다.

딱 내가 좋아하는 st 돈가츠

내가 먹었던 카레 등심 돈카츠 정식.

별 기대 안 했던 카레는 완전 일본식 카레.

일본식 카레 엄청 좋아하는 내 입맛엔 아주 잘 맞았다.

카레에 돈카츠를 찍어 먹어도 대존맛.

냉모밀 등심돈카츠 정식.

냉모밀 JMT;; 오기 전에는 메인(돈카츠)만 기대했는데

정식 사이드도 훌륭해서 눈이 번뜩;

모밀은 단품으로 나와도 무색할 만큼

양도 넉넉하고 맛있었다.

사이드인데 이렇게 훌륭하다니?..

 

돈가츠가 사진에 다 안 담겨서 아쉬울 정도..

진짜 실물 천재.

등심인데다 두툼하면 퍽퍽할 수도 있는데

퍽퍽함 1도 없고 야들야들 그 자체;

왜이렇게 부드럽나 했더니

120시간 숙성시킨 고기를 사용한다고..

튀김도 빠삭함.

겉바속촉 정석..

돈가츠양도 넉넉하고 물리지 않을 만큼 있어

먹고 딱 배부른, 기분좋은 상태에서

식사를 마칠 수 있다.

진심 쌀 한 톨 남기지 않고 싹 긁어먹음 ㅋㅋㅋ

근처 회사가 많아 직장인들 점심 해결하기 딱 좋고

혼밥하기도 좋은 분위긴듯.

하남에서 가벼운 가격으로 고퀄 돈가츠를 맛보고 싶을 때 가면 좋을 맛집!!

 

 

#하남돈가츠#삼백돈가츠#미사돈까스#하남돈까스#삼백돈돈가츠#미사돈까스맛집#하남돈까스맛집#돈가츠맛집#돈까스맛집#하남#하남데이트#서울근교#서울근교맛집#데이트코스#하남맛집#미사맛집#삼백돈하남미사점#미사역맛집#미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