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afe

오알카페 :: 일산 애견카페/강아지 인생샷 건지기 딱 좋은 카페

CCC2HHH6OOO 2022. 11. 7. 00:23

평소 동물을 좋아해서 애견카페, 고양이 카페를 자주 간다. 주로 애견카페를 많이 찾는 편!!

난 대형견을 좋아하긴 하지만 사실 좀.. 무서워하는 편이다. 어릴 때 대형견에 물릴 뻔한 적이 있었는데 이게 은근 오래간다. ㅋㅋ

천사견인 리트리버도 쪼~~금 무서움.

그래서 소형견 위주로 받는 애견카페를 자주 가는데

고양에 데이트하러 갔다가 인테리어가 엄청 귀여운 소형견 위주의 애견카페 발견!!

#일산애견카페 #고양애견카페

오알 카페

 

연중무휴

11:00~20:00(주말은 21:00까지)

0507-1464-9530

외관.

카페 외부에서도 댕댕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다. 실외에서는 댕댕이들 매너 벨트 착용이 자유다.

 

입구는 안전하게 이중문으로 되어있다.

잠금장치도 달려있어 문 열림을 방지할 수 있어, 댕댕이가 탈출하는 사고 방지에 정말 좋은 듯.

 

카페 입구.

간판 대신 카페 외관 기둥에 댕댕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데 너무 귀엽다.

이게 바로 인스타 갬성??ㅋㅋㅋ

카페 인테리어가 촬영 세트장 같은 느낌이라 사진 찍기 딱.. 좋다.

카페 입구. 실내화를 신고 들어가야 한다.

실내화가 없는 애견카페는 댕댕이 더러워지는 게 은근 신경 쓰이는데

여긴 깔끔하게 실내화를 신기 때문에 댕댕이가 지저분해지는 걱정을 덜 수 있을듯.

 

오픈형 키친과 카운터.

미드에 나올 법한 키친 같음.

인테리어 색감이 예뻐서 어디를 막 찍어도 분위기 있게 나온다.

 

카페 이용 안내 시 주의 사항과 메뉴판!

맹견 5종은 입장이 불가하고 실내에서는 매너 벨트 착용이 필수다. 동반 반려견의 대/소변은 보호자가 직접!! 처리해야 한다.

주로 소형견을 받지만 대형견 입장을 원하는 경우는 전화 문의를 받고 있다.

*오알카페는 노키즈존 매장이다😲

매장에서 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시는데!!!

2만원이상 3번 방문시 제주도 왕복 티켓이!! 당일5만원이상인 경우 제주도 왕복 이용권을 주신다고.. 대박..

애견 입장료는 5천 원/1인 1음료 필수다.

나는 댕커피와 딸기라떼, 로제 떡볶이를 주문했다.

멍커피도 아니고 댕커피라니 ㅋㅋㅋ 어감 정말 귀엽다.

댕댕이들을 위한 메뉴도 판매 중이다.

다른 후기를 보니 댕댕이 수제 간식도 엄청 잘 나온다.

 
 
 
 
 
 

가게 한 편에 댕댕이를 위한 용품, 장난감, 옷을 판매하고 있다!!😙

옷 사이즈, 디자인이 엄청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완전 쏠쏠.. 특히 댕댕이 한복 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

 
 

댕댕이 전용 주류와 음료 ㅇ0ㅇ!!!

댕댕이 와인, 맥주, 소주라니 ... 물론 진짜 주류는 아니다. (ㅋㅋ)

적혀있는 효능을 보니 내가 댕댕이를 키운다면,, 난 풀때기를 먹어도 좋으니,,꼭 사서 먹이고 싶을 정도.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가 엄청 따뜻하다. 내부가 널찍하고 댕댕이가 흥미 가지고 놀 거리가 많은 편.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무척 신경 쓰신 게 느껴졌다.

원래 카페 상주견 2마리가 있는데

내가 방문한 날은 하필 상주하는 댕댕이들이 쉬는 날이었다 ㅜㅜ..

 
 

특히 댕댕이 관련 소품이나 포토존이 많다. 진짜 댕댕이 인생 샷 남기기 정말 좋다.

여태 가봤던 댕댕이 카페 중..

가장 댕댕이에게 맞춤형으로 최적화 된 카페가 아니었나 싶다.

댕댕이들 장난감

장난감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다.

 

댕커피와 딸기라떼.

댕커피 완조니 귀여워.. 아아는 무난했다.

딸기라떼가 진짜.. 존맛.

기본 음료 맛이 좋아서 댕라떼로 시켜볼 걸 ㅠㅠ..

 

사고 방지를 위해(?) 음료를 안전하게 둘 수 있는 테이블로 배치되어 있다. ㅋㅋㅋ

이런 디테일 너무 좋다.

 

진짜.. 로제 떡볶이 존맛;;

배가 고프지도 않았지만...넘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은 듯;;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JMT이라 눈이 뜨악 떠짐.

떡국떡이 들어간 떡볶이는 처음 먹어보는 건데

떡국떡을 넣어 만드는게 먹기 편하고 은근 매력적인데?..

집에서 떡국떡으로 떡볶이를 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서 그릇 바닥을 보이고 나서야 숟가락질을 멈췄다.

엽떡에 들어가는 소세지도 넉넉히 들어가 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카페 내부에 세면대가 비치되어 있다.

아니 세면대까지 인테리어를 이렇게 귀엽게 해놓으시다니...

카페 곳곳에서 카페에 대한 사장님의 애정이 느껴진다.

사장님께서도 위생을 중요시하시는군요..^^.. 정말 좋숩니다.

오알카페는 카페 이용뿐만 아니라 애견유치원, 데이케어, 호텔링, 생일파티 운영한다!!

무조건 받는 게 아니라 100% 예약제로 케어 가능한 만큼만 예약을 받아 관리하신다고 한다.

친구가 예전에 키우던 강아지를 애견호텔에 맡겼었는데

좁은 케이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해서 굉장히 속상해했었다.

그에 반해 오알카페는 호텔링 이용 시 댕댕이들 자유롭게 놀고 자율적으로 휴식하게 한다고,...!!!

절대 켄넬에 넣지 않는다고 하신다.

호텔링 서비스나 유치원, 데이케어를 이용하면 수시로 강아지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주신다고 한다.

댕댕이 포토존, 놀 거리 천국&사장님께서 댕댕이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 같으셔서 믿고 맡기기에 정말 좋은 듯..

고양, 일산에서 애견카페를 찾거나 케어 서비스를 원한다면

오알카페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