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reparation

새로 소주 행사자가 쓰는 새로 솔직 후기//행사 이벤트 소개

CCC2HHH6OOO 2022. 11. 7. 00:33

저번 주 부터 주말만 새로 소주 시음, 이벤트 행사를 잠깐 시작해서 곧 끝난다+.+

새로는 처음처럼을 만드는 롯데주류에서 나온 new 소주.

중간에 한 번씩 새로를 마셔보고 적은 솔직 후기+새로 구매 이벤트 안내글을 포스팅 해봤다 ㅋㅋㅋ

외관은 투명 유리병.

담당자 말로는 진로에서 소주병 푸른색으로 나오고 나서부터 초록색 소주병 의무가 파기됐다고 ㅋㅋㅋ

그래서 본인들도 새로운 병을 디자인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제로 소주라고 홍보를 하는데

칼로리가 제로가 아닌, 당이 제로인 소주라

마시면 다음날 숙취가 없다고 한다.

도수는 16도! 처음처럼은 16.5도 비슷하다.

여러 번 천천히 먹어봤는데

음 ㅋㅋ..

참, 처음에 맛 들여 있는 사람이라면

뭔 맛이징?? 싶을 듯

알콜향이 덜 나고 순해서 목 넘김은 좋은데

맛이 맹맹하다.

.. 코스트코 보드카에서 도수만 낮은 술 같은 느낌을 받았다 ㅋㅋ

일단 목 넘김이 좋아서 쭉쭉 들어간다.

쭉쭉 들어간다고 계속 마시다가 취하기 딱 좋은st..

속이 알싸해지고 화해지는건 그냥 소주랑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