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s/::Overseas place

에비스야 갈비우동 :: 후쿠오카맛집/하카타역맛집/캐널시티맛집/후쿠오카추천/후쿠오카우동/하카타우동

CCC2HHH6OOO 2023. 5. 8. 03:58

하카타역 근처 우동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에비스야!!

에비스야는 일본 우동대회에서 준우승 했던 기록을 가진 우동맛집이다.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웨이팅 엄청 많을거같아 가지말까 고민하다 먹기로했다.

 

오픈시간이 11시30분이었고

내가 12시쯤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줄이 짧았다.

대부분 한국인 관광객이었고 4~5명 팀이 대부분..

 

입구근처까지 오면 사장님께서 주문을 미리 받으신다.

한국말 잘하심 ㅋㅋ.

난 갈비우동과 가라아케를 같이 주문했다.

보통 갈비우동 단품만 먹는 경우가 많다해서 회전율이 좋을거라 생각했는데

줄 길이에 비해 오래기다렸다. ㅠ ㅠ

4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는데

앉자마자 음식 다 나옴 ㅋㅋ..

 
 

치킨 가라아게!

그냥 평범 빠삭한 가라아게다. 소스 맛있음

 

메뉴판 비쥬얼이랑 완전 똑같음!!!!

비쥬얼 넘 좋아서 내적 소리지름

우동에 넣어 먹으라고 튀김가루도 주심

 

같이 나온 숯불고기는 불향 나고

단짠단짠한 맛인데

이게 냉우동이랑 조합이 정말 좋았던거같다.

냉우동 국물도 짭짤한데 간이 딱 좋았다.

특히 감탄했던건 우동면!!

엄청 쫀득하고 탱탱한데

우동소스에 면이 적당히 절여진게 색다른 맛이었다.

우동면이랑 고기, 파 올려서 먹으면 진짜 극락이었던 맛집.

갈비랑 우동 조합이 좋아 상받은줄 알았더니

우동면이 진짜 맛있던 집!!

오픈시간 맞춰서 가면 웨이팅도 짧으니 가볼만한 맛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