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Diary

가을이 물든 경복궁 사진/서울 데이트 하기 좋은 곳

CCC2HHH6OOO 2023. 5. 9. 01:19

오랜만에 친구랑 안국역 근처에서 놀다가..

길 따라 걷다가 가을 단풍길로 유명한 삼청동 길까지 왔다.

마침 이날.. 가을 하늘+ 은행, 단풍나무 조합이 좋아

어떻게 찍어도 색감이 좋았다.

삼청동길

지난주 일요일이었는데..

안국역이 북촌마을 근방이라 외국인 관광객이 정말 많았다.

그래서 안국역 근방 카페는 모두 만석 ㅠㅜ..

사람 너무 많아서 현기증 올 지경이었는데

삼청동 길까지 빠져나오니까 괜찮았다.

내 이동 경로.

주말에 경복궁 데이트할 거라면..

절대 근정문 쪽으로 가면 ㄴㄴ..

난 민속박물관 입구를 통해 들어갔는데

줄이 1도 없어서 관광객 많을 텐데 줄이 왤캐 짧지 했는데

경복궁 다 돌고 근정전 쪽으로 가니

근정문 쪽 입구는 줄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다.

들어가서 교태전부터 구경하면서 내려오는데

사람이 너무 안 보이길래

관광객이 지금은 없나 했는데

근정전에 바글바글..

거기서 사진 찍으려고 줄을 서고 있었다.

다들 입구만 보고 가는 건가? ㅎ..ㅎ

 

가을 하늘과 기와 색감 조합이 미쳤다.

전에 봤던 자금성이나 오사카성은 아름답다는 생각은 1도 안 들었는데

우리나라 궁은 미적감각 제대로 살린 게 뭔가 뽕 차오름.

 
 
 

학교 다닐 때 체험학습 장소 국룰이였던 경복궁ㅋㅋ

그 당시엔 관심이 없어

몰래 튀었는데 ㅋ ㅋ

내가 관심이 있을 때 들여다보니

정말 집중해서 봤다.

가을이 완전히 가기 전, 가을이 물든 궁 구경도 정말 좋은 데이트 코스인 듯.

 

#경복궁#안국역#서울데이트#서울데이트코스#가을#데이트코스#서울가볼만한곳